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브랜드 ‘솔루덤’, 트리즈커머스 ‘뚠미샵'과 콜라보 진행

입력 2021-05-03 09: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지난해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 회사로 자리매김 한 ‘주식회사 트리즈커머스(이하 트리즈)’의 대표적인 인플루언서 뚠미샵이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브랜드인 ‘솔루덤’과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탄력 저하로 고통받고 고민하는 30~40대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솔루덤’은 매일 사라지는 피부 속 콜라겐을 위해 탄탄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을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로 합쳐 판테-콜라겐™을 개발했다. 20, 30, 40대 다양한 연령층을 팔로우로 거느리고 있는 뚠미샵과의 콜라보로 SNS 유통을 진행하게 되었다.

글로벌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인 ‘솔루덤’을 지난 1월 론칭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 연구소만의 20년 집약체의 결과물로서 단순하게 먹기만 하는 콜라겐이 아닌 ‘콜라겐 충전 완결판 IN&OUT 솔루션’을 선보여 마시는 콜라겐(Inner Full Collagen Ampoule)과 바르는 콜라겐(Vita Collagen Ampoule), 마지막 마무리 단계로 사용하는 콜라겐 크림(Collagen Masking Cream)까지 콜라겐과 비타민 성분에 대한 연구 결과를 집약해 콜라겐 충전 프로그램으로 탄생시켰다.

마시는 콜라겐의 경우 주원료인 흡수가 빠른 이탈리아산 저분자 콜라겐을 5,000mg 함유, 이밖에 부원료인 비타민C-영국, 엘라스틴-프랑스, 세라마이드-뉴질랜드, 히알루론산-국내산으로 모두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원산지 원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바르는 콜라겐은 탄력 케어 성분인 비타 콜라겐을 71.79%(저분자콜라겐 49.43% + 순수 비타민C 22.36%) 함유, 수분 장벽을 견고하게 해주는 EGF 보습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트리즈 관계자는 “뚠미샵과 아모레퍼시픽과의 콜라보를 통해 많은 고객이 '콜라겐 충전 솔루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뷰티 제품에 이어 다양한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 시장을 이끌며 더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