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에서 할인 및 경품, 스페셜 패키징 혜택 제공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30일(금)부터 5월 17일(월)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당신을 매우 사랑합니다’라는 이탈리아어에서 영감을 받아 ‘티 볼리오 베네(TI VOGLIO BENE)’라는 이름으로 마련됐다. 이 기간에는 메트로시티의 패션 및 주얼리 아이템 구입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90년대 스타일의 호보백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루나백’ △시그니처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퍼포레이티드 쇼퍼백 스타일의 ‘피크닉백’ △하이퀄리티 카프 레더로 이탈리아에서 100% 수작업으로 제작한 익스클루시브백 ‘바쵸 보르사’ 등 패션 아이템 구입 시 정상가 대비 20% 할인이 적용된다.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30%가 할인된다.
러브 앤 애로우(LOVE & ARROW) 현상이 돋보이는 100면 컷팅으로 화려하면서도 단아한 빛의 반짝임을 담은 ‘미몬드(ME-MOND) 컬렉션’ 등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구입 시에도 일부 신상품을 제외하고 1개 제품 구매 시 20% 할인, 2개 이상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지정 상품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블랙 리본에 이와 어울리는 프리미엄 리본과 메시지 택을 더해 포장해 주는 토털 서비스다.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당첨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해 다이아몬드 네크리스와 21SS 신상품 가방 및 지갑, 라 로사 비앙카 향수, 트루레드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다이아몬드 네크리스와 라 로사 비앙카 네크리스, 라 로사 비앙카 향수 등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이 만나 탄생한 메트로시티의 패션, 주얼리 아이템은 오랫동안 변하지 않는 가치와 트렌디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도 전하고, 경품의 행운도 누려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