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패션 플랫폼 기업 자안그룹이 독점 유통하는 키즈 브랜드 ‘리틀마크제이콥스(Little Marc Jacobs)’와 ‘팀버랜드 키즈(Timberland Kids)’가 지난 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따뜻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다양한 룩을 소개하며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해 큰 관심을 받았다.
앞서 지난 겨울, 리틀마크제이콥스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 1차 쇼핑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라이브 방송의 특성을 살려 소재 등 디테일에 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방송 단독 특가를 제공했다. 당시 동시 접속자 수 2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이에 지난 방송에서 받은 큰 관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더욱 알찬 기획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것. 리틀마크제이콥스와 팀버랜드 키즈 두 브랜드의 제품들 가운데 봄나들이 콘셉트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했다. 또 방송 중 10만 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리틀마크제이콥스 토트백 및 팀버랜드 키즈 모자를 증정하기도 했다.
자안그룹 관계자는 “최근 각광받는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단순히 제품을 파는 것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해 판매하는 브랜드의 스토리와 추구하는 스타일 등을 공유하고 즐거운 소비를 만들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