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코로나 사태 이후 처음으로 홈쇼핑을 통해 ‘괌 호텔 상품’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4일, 괌 정부는 국제공항협회가 인증하는 공항보건인증을 획득, 오는 5월부터 여행 재개를 결정함에 따라 노랑풍선과 홈앤쇼핑은 전략적 상품론칭으로 여름시즌을 대비한 고객확보에 나섰다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4월 24일 밤 11시 50분부터 방송되는 본 상품은 월드체인 계열인 ‘힐튼 괌 리조트&스파’에서 즐기는 호캉스 3박 상품으로 여행 기간을 2021년 6월 01일부터 2022년 09월30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계적인 명문 호텔 브랜드 ‘힐튼 괌 리조트’는 1972년 세워진 괌 최초의 리조트로 투문비치 앞에 위치해 있으며, 격조 높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리조트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 곳은 외국인과 현지인 모두에게 인기 있는 레스토랑을 비롯해 바,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부대시설 및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리조파 워터파크에는 열대 정원 속의 자쿠지,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워터 슬라이드, 바다와 닿을 듯한 느낌의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선호도가 높다.
이 상품은 리조트 내 3개의 건물 중 ‘호텔 속의 호텔’ 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더 타시’ 오션뷰 객실에서 숙박을 하게 되며 더 타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어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예약한 고객은 ‘더 타시’ 오션뷰 업그레이드, 미니바 오픈 1회, 아유아람 스파 할인쿠폰, 렌터카 24시간 사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상품 구매 후 3개월(7월 31일) 이내 100% 취소가 가능하며 가족이나 지인 등에게 양도도 가능하다. 또한 7월 31일 이후 자가격리 미해제로 인한 취소 시에는 국내 5성급 ‘더 프라자 호텔 1박 숙박권’+노랑풍선 20만포인트 대체전환이 가능하다.
한편 노랑풍선은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하는 자사 고객을 위해 포인트 사용유효기간을 2년으로 늘리는 등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