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발자국 지우기 특별기획

양자 보안폰 갤럭시 퀀텀2, SKT 공식 대리점 ‘리봄’ 사전예약 시작

입력 2021-04-14 13:51

제보하기

(자료 = 아이즈비전)

코스닥 상장사 아이즈비전이 운영하고 있는 SKT 공식 대리점 ‘리봄’에서 삼성 갤럭시 시리즈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퀀텀2의 사전예약이 시작됐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삼성에서 선보인 갤럭시 퀀텀2는 전작인 갤럭시 퀀텀과 마찬가지로 양자난수생성 칩셋을 탑재해,예측이 불가능한 순수한 난수를 생성해 금융 어플과 같은 보안 인증이 필수적인 서비스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T는 갤럭시 퀀텀2를 단독으로 출시했으며, 양자보안 서비스 이용 가능 영역을 확장해 T월드 및 패스(PASS), T맴버십과 같은 자사 서비스를 포함해 다양한 은행권및 금융 어플에서도 양자보안 기술이 자동으로 적용되도록 했다.

이외에도 갤럭시 퀀텀2는 6.7인치 대화면에 120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와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능(OIS)이 적용된 6400만 화소 카메라, 스냅드래곤855플러스 칩셋 등 플래그쉽급 모델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고사양이다. 가격도 69만9600원으로 저렴해 가성비도 우수하다.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SKT 공식 대리점 ‘리봄’에서는 갤럭시 퀀텀2를 사전예약 및 개통하는 고객에게 최신 완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갤럭시 퀀텀2전용 클리어 케이스를 지급한다.

또, 오픈마켓 1등 떡볶이브랜드 ‘국민학교 떡볶이’의 인기 상품 7종 세트와 로또 1등 당첨 120회 배출에 빛나는 로또 1등의 명가 로또리치 골드 회원 1년 이용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전예약 판매 혜택은 SKT 공식 대리점 ‘리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