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 옛날통닭', 라방 타고 훨훨…2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21-04-05 09: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올반 옛날통닭이 라이브 방송에서 큰 인기를 타며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의 올반 옛날통닭은 출시 5개월 만에 10만 개가 판매됐고 지난달 25일 진행된 첫 라이브 방송 이후 일 평균 5000개, 20일 만에 10만 개가 추가로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넘어섰다.

이 같은 판매량 증가는 식품업계 전반에 불고 있는 뉴트로 열풍에 맞춰 연예인 탁재훈과 함께 랜선 홈파티 콘셉트로 선보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올반 옛날통닭의 뛰어난 맛, 간편 조리법, 가성비 등이 MZ세대 뿐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폭넓게 알려졌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실제 지난달 25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 올반 옛날통닭 라이브 방송에는 같은 시간대 1위인 8만 1000명이 접속했으며, 제품은 목표했던 500개의 3배를 넘어서는 1700개가 판매됐다. 라이브 방송 당일 자정까지 진행된 특가판매를 통해 올반 옛날통닭은 총 3000개가 판매됐다.

신세계푸드는 이 같은 올반 옛날통닭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주요 이커머스,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업체 등과 협업을 통한 라이브 방송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신세계푸드는 7일 SSG닷컴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올반 옛날통닭 2개(4마리)를 역대 최대 할인금액(26%)인 1만9900원에 선보이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는 14일 진행되는 신세계TV쇼핑 라방을 비롯해 네이버, 카카오 등 이커머스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올반 옛날통닭의 라이브 방송을 확대할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