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 유록스, '2021년 브랜드파워' 요소수 부문 1위

입력 2021-03-31 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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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이후 3년 연속 1위 등극

▲유록스 광고모델 치어리더 박기량이 브랜드파워 1위 엠블렘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정밀화학)

롯데정밀화학은 자사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요소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요소수 부문의 브랜드파워를 처음 조사한 2019년 이후 3년 연속 1위다.

유록스(EUROX)는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ㆍ시트로엥, 닛산, 지프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고 있다.

1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고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13년 연속 판매 1위, 12개 자동차 브랜드와 순정 요소수 공급 계약 등,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선택을 받은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고 생각한다”라며 “8단계 필터 시스템을 포함한 차별적인 제조 기술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오랜 기간 구축해온 소비자와 기업의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영향력을 확인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조사다.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에 대해 15세 이상~60세 미만의 남녀 1만1900명을 대상으로 1대1 면접조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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