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발자국 지우기 특별기획

“TV 속 조리도구로 ‘홈쿡’” 홈플러스, 에델코첸 프라이팬·믹싱볼 세트 판매

입력 2021-03-12 09:10

제보하기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최근 국내 거주 외국인에게 ‘홈스테이’를 제공하며 한식을 만들어 내는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자 방송에 등장한 에델코첸 주방기구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통3중 ‘이지 프리즘’ 프라이팬 세트(8만9900원, 프라이팬 24㎝+프라이팬 28㎝+궁중팬 24㎝+24㎝ 스텐뚜껑) △컬러 믹싱볼 세트(3만9900원, 20㎝ 믹싱볼+24㎝ 믹싱볼+28㎝ 믹싱볼)으로 구성됐다. 방송에 나온 그대로 독특한 색상의 프라이팬 내면과 믹싱볼 외면이 특징인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고품질의 ‘STS304’ 스테인레스 소재를 사용해 변색 걱정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프라이팬 세트는 통3중 구조로 열효율 및 열보존율이 높아 짧은 시간에도 더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으며 내면을 세라믹 소재로 코팅해 넌스틱력을 더욱 강화했다. 믹싱볼 세트의 경우 겉면을 컬러 코팅해 얼룩을 방지할 뿐 아니라 심미적 만족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전국 홈플러스 125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프라이팬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에델코첸 앞치마도 증정한다.

한편,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집밥족’이 늘어나자 자연스레 조리도구에 대한 소비도 늘고 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조리도구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했다.

특히 최근에는 ‘홈스테이’ 관련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자 이 방송에 노출된 주방기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조리도구를 직접 집에서 경험해보려는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신승지 홈플러스 홈리빙팀 바이어는 “최근 대형마트에서 조리도구를 찾는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자 요리를 주제로 한 인기 방송 프로그램에 나온 상품을 판매하게 됐다”며, “디자인적 우수성뿐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매우 우수한 상품이기에 많은 소비자가 구매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