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현대H몰과 컬래버…‘괜찮네 텀블러’ 라이브 방송

입력 2021-02-26 09: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락앤락이 현대H몰과 단독 컬래버레이션 한 ‘괜찮네(ㄱㅊㄴ) 우드플랫텀블러’. (사진제공=락앤락)

락앤락이 현대H몰과 단독 컬래버레이션 한 ‘괜찮네(ㄱㅊㄴ) 우드플랫텀블러’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3월 1일 정오부터 현대H몰 모바일 앱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 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괜찮네(ㄱㅊㄴ) 우드플랫텀블러’는 락앤락과 현대H몰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한정판 제품으로, 젊은 층을 겨냥한 감각적인 텀블러다. 성인 여성이 한 손에 잡기에도 좋은 얇은 디자인에, 흰색과 갈색을 적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특징이다.

우드 문양의 스테인리스 뚜껑을 적용해 따뜻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뚜껑은 돌려서 여닫는 스크루 타입으로 완전 밀폐가 가능해 가방 등에 넣어 휴대하기도 좋다.

또 다른 특장점은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316(SUS316) 소재를 내병에 사용한 것이다. SUS316은 임플란트나 소아과 외과 수술 도구 등 주로 의료용으로 쓰일 만큼 안전성이 뛰어나다. 다른 소재보다 염분에 강하고 부식의 위험도 낮아 더욱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표면을 매끄럽게 처리하는 미러피니싱(mirror finishing) 기술을 텀블러 내부에 적용해, 음료 잔여물들이 달라붙지 않아 냄새나 색 배임이 덜하고 세척이 편하다. 락앤락 자체 테스트 결과 최대 28시간 보랭(8℃ 이하), 최대 10시간 보온(60℃ 이상)이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괜찮네(ㄱㅊㄴ)’는 현대H몰 전용 리빙 브랜드로, 고객들이 제품의 품질ㆍ가격ㆍ디자인 등에 만족할 때 나오는 긍정적인 감정 표현인 ‘괜찮네’ 초성을 브랜드화했다. 1~2인 가구와 젊은 층의 생활 방식을 고려해, 실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