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리엘, ‘2021 광고주 어워드’ 발표.. 온라인 광고 성장 기업은?

입력 2021-02-10 09:0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높은 광고 효율, 매출 성장, 사회적 임팩트 등 종합 심사 거쳐 9개 기업 선정

디지털마케팅 통합 솔루션 아드리엘(대표 엄수원)이 자사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며 비즈니스 성과를 거둔 광고주를 선정한 ‘2021 아드리엘 광고주 어워드’를 발표했다.

‘2021 아드리엘 광고주 어워드’는 2020년 한 해 동안 아드리엘 서비스를 이용해 활발한 디지털 마케팅을 펼치고 비즈니스 성장의 결과를 도출한 광고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총 5개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광고주를 선정해 시상했으며, 선정 기업에는 소정의 광고 크레딧을 전달했다.

아드리엘에 따르면, 지난해 아드리엘 서비스를 통해 집행한 광고 캠페인 수는 총 9,000여 개 이상으로, 전년 대비 약 80%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아드리엘 서비스를 통해 활발하게 디지털 마케팅을 관리하는 광고주는 매년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금번 광고주 어워드는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성과, 광고 소재의 창의성, 사회적 임팩트 등을 중점으로 심사를 거쳐 최종 9개 기업을 선정했다.

수상 부문은 ▲Best Performance(탁월한 광고 성과를 낸 광고주) ▲Best Creative(고객을 끌어당기는 참신한 광고 소재를 선보인 광고주) ▲Best Growth(활발한 소통으로 광고 성과를 꾸준히 개선한 광고주) ▲Best Feedback(아드리엘 서비스 발전을 위해 조언을 아끼지 않은 광고주) ▲Best Social Impact(비즈니스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광고주)의 총 5개 부문으로 이뤄졌다.

그 결과 아드리엘 서비스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ROAS 500,000%가 넘는 효율을 기록한 주얼리 브랜드 ‘메드스튜디오’, 담당 매니저와의 활발한 소통으로 꾸준한 광고 성과의 개선을 보인 스마트헬멧 전문 기업 ‘아날로그플러스’,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글로벌 여성 여행자 앱 ‘노매드헐’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등이 수상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엄수원 아드리엘 대표는 “아드리엘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담당 매니저와 활발하게 소통하며 함께 성장해온 광고주들 덕분에 광고 캠페인 수 80% 증가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비즈니스 성장의 동반자로서 광고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1 아드리엘 광고주 어워드에 선정된 광고주와 수상소감 등 자세한 내용은 아드리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