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3일 진행한 콘퍼런스콜에서 "구독형 상품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펼치기 위해 이에 맞는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 중"이라며 "멤버십 강화 계획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2023년까지 구독형 상품 가입자 2000만 명 확보, 6000억 원 매출 달성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입력 2021-02-03 17:09수정 2021-02-03 17:14
SK텔레콤은 3일 진행한 콘퍼런스콜에서 "구독형 상품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펼치기 위해 이에 맞는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 중"이라며 "멤버십 강화 계획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2023년까지 구독형 상품 가입자 2000만 명 확보, 6000억 원 매출 달성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