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3일 진행한 콘퍼런스콜에서 "지난 1월 유보신고제 첫 사례로 언택트 플랜 요금제를 출시했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기존 대비 30% 저렴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기존 요금제 선택약정 할인 대비 ARPU(가입자당평균매출)는 소폭 줄어들 수도 있지만, 신규 가입자 유입으로 매출 상승을 견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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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은 3일 진행한 콘퍼런스콜에서 "지난 1월 유보신고제 첫 사례로 언택트 플랜 요금제를 출시했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기존 대비 30% 저렴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기존 요금제 선택약정 할인 대비 ARPU(가입자당평균매출)는 소폭 줄어들 수도 있지만, 신규 가입자 유입으로 매출 상승을 견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