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웍스, ‘CES 2021‘ 참가...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애드머스 선보여

입력 2021-01-15 10:4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커머스&애드 테크 기업 지니웍스가 전 세계 가장 큰 IT 행사인 CES 2021의 케이 스타트업(KSTARTUP)관에 참가했다.

케이 스타트업관은 혁신 기술을 보유한 창업기업을 한곳에서 모아 국내 기술을 전 세계에 알릴 기회로, 지니웍스는 자체 개발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애드머스(ADmerce)를 선보였다.

애드머스는 온라인 이벤트 및 광고 소재 제작의 복잡한 과정을 단 몇 분으로 줄여주는 일명 'DIY 마케팅 도구'로, 국내 대기업 및 다수 브랜드에서 애드머스를 사용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애드머스의 스낵형 게임 이벤트와 실시간 리워드 기능은 무수한 콘텐츠가 쏟아지는 모바일 환경에서 유저의 이목을 끌고 인터랙션을 높이는 수단이 되어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마케터들이 업무환경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유저 반응에 따라 실시간으로 프로모션을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마케팅 담당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일 수 있었다.

지니웍스 관계자는 "이번 CES 참가를 통해 지니웍스의 창의성과 기술력, 서비스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무대에서 성과 창출을 도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