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텍은 자회사 데브그루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2021년 추가 매장 오픈과 자사 온라인몰 리뉴얼을 통해 사업 확장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지난해 상반기 론칭 이후 언택트 레져활동인 캠핑 트랜드를 기반으로 백화점, 대리점 등 현재까지 총 50개의 유통망을 전개했다.
버추얼텍 관계자는 “이는 신생 브랜드로서 이례적인 유통망 실적과 기대 이상의 매출을 낸 것”이라며 “백화점 유통 및 대리점주들 등으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 21년에도 지속적인 유통망 확장이 예정됐다”고 말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가두상권이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대리점주들의 오픈문의가 쇄도 2021년 시작 전부터 10개 대리점 오픈을 확정하며 오픈 준비에 들어갔다.
또한 백화점 유통과 함께 대형 프리미엄 아울렛 출점까지 예정, 올해 약 80개 이상 유통망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구매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21SS 시즌 자사 온라인몰 리뉴얼을 통해 오프라인 확대뿐 아니라 온라인 판매를 강화할 계획이다.
새로 리뉴얼 하는 자사몰은 온라인 구매의 트랜드를 반영한 UI,UX 개편을 통해 디자인 부분을 강화하며 소비자 구매 시 편의성을 높이는 작업을 한다. 또한 회원 등급 체제의 세분화 및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브랜드 아이덴티티, 스타일 등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려 한다.
뿐만 아니라 인지도 및 선호도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다. 메인 셀럽 모델기용 및 다양한 광고 채널을 통해 스노우피크 어패럴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