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러스·모하비 고객 위한 골프 레슨하기로
기아자동차는 5일 매직스윙으로 유명한 프로골퍼 이병용씨를 '오피러스, 모하비 고객을 위한 골프 레슨프로'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KPGA 소속 프로골퍼인 이병용씨는 원 포인트 레슨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매직스윙'이라 불리는 독특한 스윙기법으로 골프마니아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기아차는 향후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병용 프로가 진행하는 원포인트 레슨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그를 활용한 다양한 골프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기아차는 이병용 프로가 온라인을 통해 고객의 골프 고민을 상담해주는 '골프 이메일 상담'을 진행하고, '이병용 프로의 매직스윙 DVD'를 특별 제작해 배포할 계획이다.
이병용 프로골퍼는 "기아차의 대표적 고급차종인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위한 골프 레슨프로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다"며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이 매직스윙으로 골프 실력을 향상시키고 골프를 즐거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인식할 수 있도록 책임지"고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고품격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쳐 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를 통해 기아차의 오너라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도록 VIP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