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가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와 각 사의 ‘인기템’을 교환해 양사 고객에 선물하는 ‘2021 물물교환 캠페인’을 진행한다.
요기요 운영사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2021 물물교환 캠페인’을 통해 요기요의 1억 원 상당의 치킨 할인 쿠폰과 무신사 스탠다드의 기능성 발열 내의 ‘힛탠다드’ 1만 장 등을 교환키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쿠폰은 각 플랫폼 고객에 새해 맞이 선물로 제공된다.
따라서 요기요와 무신사는 자사 앱을 통해 각각 교환한 인기 상품을 고객에게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요기요는 오는 17일까지 ‘무신사 힛탠다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요기요 앱 내 검색창에서 ‘힛탠다드’ 검색을 한 후 일부 bhc치킨 매장에서 랜덤으로 제공하는 ‘힛탠다드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주문 성공 시 치킨과 함께 힛탠다드를 선물로 배달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bhc 전 메뉴 3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주문 횟수에 따른 추첨을 통해 다양한 무신사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무신사 블랙쿠폰을 찾아라’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로 할인 쿠폰은 당첨자를 대상으로 2월 1일부터 순차 지급된다.
무신사는 치킨도 힙하게 즐길 줄 아는 무신사 회원 5천 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요기요에서 치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9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AI로 빠르고 맛있게 배달하는 ‘요기요 익스프레스’ 할인 쿠폰과 bhc 뿌링클 메뉴 교환권도 증정한다. 무신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무신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1회 참여 가능하다.
각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와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브랜드 고객경험 마케팅실 실장은 “새해를 맞아 무신사와 함께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드릴 수 있는 다이내믹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요기요는 더 많은 고객들이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