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청주흥덕 전시장’ (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의 청주 흥덕 직영 전시장이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청주 흥덕 직영 전시장은 지난해 개장한 신설 매장으로 26일이 오픈 1주년이다. 청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 개장 이래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1주년 이벤트는 26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9일간 진행한다.
먼저 청주 흥덕 전시장 방문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바디프랜드 담요, 구매 또는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팬텀Ⅱ 이상 모델 이상 구매,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3D 목 어깨 마사지기 또는 아이 마사지기를 제공한다. 이 외의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털 고객에게 홍삼 세트 및 선착순 고객 20명에게 사은품으로 라 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를 증정한다.
라 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혹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리플 자수 침구 세트를 제공한다. W 정수기 브레인 구매, 렌털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 EA 1세트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브랜드 구매 모델에 따라 홍삼 세트, W 정수기 탄산수기, 라텍스 베개 등 기본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는 청주 흥덕점과 마찬가지로 26일부터 김포점, 대구 달서구 상인점에서 각각 오픈 4주년, 오픈 5주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