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아이티엠-경희대 경영대학원, Live MBA 과정 업무 협약 체결

HRD플랫폼 ‘GetSmart’ 인프라와 자원 제공

GS ITM(지에스아이티엠)은 지난 18일,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과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GS ITM은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서 온라인 기반 이러닝, 실시간 화상교육(양방향 교육, 웨비나) 용도로 사용중인 HRD플랫폼 ‘GetSmart’의 인프라와 자원들을 제공하게 된다. 플랫폼을 기반으로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의 MBA 과정의 비대면 교육화 방식으로의 전환 운영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정보영 GS ITM 전무는 “코로나 19 상황에서 미래 전문 경영인 양성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의 MBA 교육 과정들을 확대하기 위해 본 협약을 추진했다”며 “급작스러운 교육 환경의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해 예비 경영인이나 학생들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자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은 GS ITM과 공동으로 개발할 비대면 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국내외 기업에서 요구하는 현장 실무능력을 갖춘 전문 경영인 배출에 주력할 계획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대학원인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은 보유하고 있는 커리큘럼 및 리소스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미래 산업 환경에 부합하는 사례 중심의 교육 컨텐츠가 개발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단기 MBA 과정부터 의료, 유통, 외식, 방위 등 다양한 전문 직종 종사자들에게 맞춤화된 실시간 화상 교육 과정 등을 개설하며 비대면 시대에도 정규 교육 과정들을 차질없이 소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송상호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원장은 “고객 가치, 조직 속에서의 개인 가치, 기업∙기관들이 윈윈하는 공생 가치, 새로운 것을 끊임없이 배우는 학습 가치 등은 변화하는 미래사회의 경영활동을 설명해주는 중심 축”이라며 “기업 간의 협력을 통해 역량이 결합될 때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