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홈 파티 증가에 안마의자 인기도 ‘껑충’

입력 2020-12-22 10:4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바디프랜드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한 달간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바디프랜드)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하면서 가족끼리만 모이는 ‘홈 파티’를 기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연말 선물로 안마의자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한 달간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털하는 고객 모두에게 안마의자, LED 마스크, 라텍스 토퍼, 라텍스 베개, 탄산수기 등 100% 당첨되는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 있는 모델은 ‘파라오Ⅱ’다.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금빛 외관은 실내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줘 홈파티에도 어울린다. ‘소화촉진 숙취 해소’, ‘회복 모드’, ‘케어 모드’ 등 다양한 안마의자 프로그램을 통해 홈파티 시 과식ㆍ과음으로 피로해진 몸을 회복하기도 좋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상황이 풀리길 기다렸던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을 위한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크게 늘었다”며 “집콕 상황에서도 쓸 수 있도록 파라오Ⅱ, 팬텀 메디컬 등과 같이 다양한 모드가 탑재된 상위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라고 덧붙였다.

다양한 움직임을 통해 활용성이 높은 모션베드에 대한 수요도 늘었다. 이탈리아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에서 전체의 35% 수준이었던 라클라우드 모션베드의 판매 비중이 올해는 60%까지 껑충 뛰었다.

라클라우드의 대표 제품인 ‘파라오 모션케어’의 경우 ‘숨편한 모드’, ‘속편한 모드’, ‘허리편한 모드’, ‘다리편한 모드’ 등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이 적용돼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움직임에 최적화돼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집콕 연말이 현실화되면서 재택근무, 홈트레이닝, 홈파티 등 다양한 집콕 라이프스타일에서 안마의자를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다”며 “전시장 방문을 걱정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직영전시장의 방문 예약제 실시와 철저한 방역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