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더웨이, 올해 주류 상품 많이 팔려

입력 2008-12-01 18: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바이더웨이는 올 한해 경기 불황으로 주류 관련 상품이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고 1일 밝혔다.

바이더웨이가 올 들어 11월30일까지 상품별 판매 순위를 분석할 결과, 참진이슬로(360ML)가 1위를 차지했고 카스 Q-PACK(1.6L)이 그 뒤를 이었다. 또 지난해 판매율 2위였던 바나나우유(240G)는 한단계 밀린 3위로 집계됐다.

또한 저가 캔커피 상품인 레스비마일드(185ML)는 전년대비 판매량이 118% 증가하면서 지난해 15위에서 10위로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다.

올해 상품별 판매 순위 1위부터 15위 가운데 주류 관련 상품이 소주류 2개, 맥주류 7개, 숙취해소제 3개로 총 12개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 9개(소주류 2개, 맥주류 5개, 숙취해소제 2개)보다 3개 더 늘어난 것이다.

오재용 바이더웨이 상품2팀장은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음주인구가 늘어나면서 소주, 맥주, 숙취해소제 등 주류 관련 상품이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