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20/12/600/20201217094521_1556121_374_374.jpg)
유아용품 전문 기업 ㈜토탈키즈에서 신규 브랜드 ‘베베아델린(bebe adeline)’을 론칭하고, ‘젖병ㆍ노리개 홀더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젖병ㆍ노리개 홀더 세트는 젖병 홀더 1개, 노리개 홀더 1개로 구성되며, 아기들이 좋아할 만한 8가지의 패턴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젖병 홀더는 아기 젖병이나 물컵 등 아기가 놓쳐 떨어지기 쉬운 물건을 바닥에 떨어지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유아용 액세서리이다. 젖병, 빨대컵, 물병 같은 물건들을 식탁의자, 유모차, 카시트 등에 고정해 사용 가능하다.
노리개 홀더는 쪽쪽이나 치발기 등 아기가 자주 떨어뜨릴 수 있는 물건을 유아의 옷이나 안전띠에 고정시켜 물건을 잡아준다. PE(폴리에틸렌)과 ABS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이 배출되지 않고 내구성이 우수하다.
베베아델린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젖병ㆍ노리개 홀더 세트는 아이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추후 베베아델린에서는 육아를 하시는 육아 맘&대디에게 공감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1999년 창립한 ㈜토탈키즈는 브랜드 ‘마니또’, ‘덴티스타’, ‘외코아제’, ‘쭈쭈베이비’, ‘제이콥스웰’ 등을 운영하는 유아 용품 전문 기업이다. 특히 시력보호용 유모차 커버를 개발ㆍ적용한 <마니또 유모차 커버>는 누적 판매 개수 600만 개를 넘기며 ‘육아맘’ 사이에서 ‘국민 유모차 커버’로 불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