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엑스 플랫폼은 통합 마일리지 기반 컨텐츠 플랫폼인 ‘마이비(Mivy)’ 서비스 앱(App) 출시를 앞두고 사전가입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마이비는 고객이 보유 중인 포인트 마일리지를 통합하고 선물하거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및 온·오프라인 이용권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제휴사들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마이비 내 포인트 마일리지로 교환한 후 각종 음원, 웹툰, 동영상, 오디오북,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소비에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링엑스 플랫폼 측에 따르면 마이비 출시 이전까지 사전가입 예약자 전원에게는 서비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00 마일리지를 서비스 론칭시 지급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업체 측은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포인트 마일리지를 통합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요구와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고객 친화적이고 유연한 서비스 개발로 글로벌 마일리지 통합 마켓 플레이스 구축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링엑스 플랫폼은 Sh수협은행과의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한 바 있으며, SC제일은행에 지니뮤직, 왓챠플레이의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고 KT 자회사인 지니뮤직으로부터 음악상품을 공급받기로 했다. 또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 기프트레터에게도 70여 개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 이용 계약을 체결하기로 하는 등 마일리지 통합 콘텐츠 플랫폼 구축을 위해 부지런한 움직임을 보인다.
한편, 이번 마이비 사전가입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엑스 플랫폼의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