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잇건설, 프리미엄 상가 관리 ㈜케어잇으로 건설 시장 변화 이끈다

입력 2020-12-10 09: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도빌' 1•2차 완판.. 시행•시공•프리미엄관리 원스톱 비결

종합건설업체 ㈜플랜잇건설이 각종 정부 규제로 인해 위축된 부동산 시장에서도 지역 대표 랜드마크 복합상가를 론칭했다.

플랜잇건설은 특별한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단순한 주거공간 창출이 아닌 보다 나은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1차 '한남 포도빌'과 2차 '워커힐 포도빌'이 연속 완판 기록을 세운 것에 대해 전문가들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맞춤형 인테리어, 차별화된 관리 서비스를 주된 마케팅 전략으로 구사한 것이 적중했다는 평을 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고급자재 시공방식이 아닌 시행•시공•프리미엄관리를 원스톱으로 제안한 것이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과거 하드웨어에만 치중한 고급빌라 시장의 트렌드에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관리시스템이 적용된 소프트웨어 우선의 시장으로 전환하는 시기를 미리 선제적으로 대응한 결과이기도 하다.

플랜잇건설은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업시설 브랜드 '라임스퀘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부상 중인 남양주 덕소의 핵심 상업지역에 상가를 시공 중인 것.

포도빌 1•2차의 핵심 마케팅 전략 기업 ㈜케어잇이 관리 및 운영을 맡아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상가 관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케어잇은 프리미엄 주택관리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설립한 플랜잇건설의 관계사로, 2019년에 첫 선을 보인 고급 프리미엄 주택관리 업체다.

관계자는 "케어잇은 주택관리를 위한 입주민 전용 플랫폼을 구축해 온라인으로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며, 특화된 자체 A/S 인력이 24시간 상주한다. 입주 후 고객 민원 극소화 및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등 고품격 명품단지를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케어잇은 온라인 관리 플랫폼 '케어잇'을 운영 중이며 많은 운영 노하우를 통해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관리 콘텐츠를 입주민 및 상가 분양자에게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