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브랜드 치후360의 신제품 S9 Max 스페셜 에디션이 7일 공식 출시된 가운데, 출시를 기념하여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치후360 S9 Max는 팅크웨어에서 유통을 맡았으며, S9 Max의 출시를 기념하여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힐링실드 보호필름 사은품을 증정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치후360 S9 Max를 구매 후 자신의 SNS에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치후360 S9 Max는 최대 2,650pa의 흡입력으로 기존 모델인 S9 대비하여 약 20%의 흡입력이 증가된 제품으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구성품은 더욱 풍성해졌다. 기존에 제공되던 소모품 외에 약 5만 원 상당의 소모품을 추가로 제공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또한, 전용 리모콘이 제공되어 휴대폰과 와이파이 없이도 사용 가능하며, LDS 레이저 센서와 초음파 장애물 감지 센서가 함께 탑재되어 더욱 빠르고 스마트한 청소 경로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5,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완충 시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이중 방음 구조의 저소음 특화 설계로 소음 문제를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에 아쉬움으로 지적 받던 AS도 강화했다. 전국 15곳 아이나비 AS센터를 통해 수준 높은 AS를 지원 받을 수 있으며, 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불량의 경우, 배터리 무상보증 1년과 함께 LDS 센서모터 무상보증 2년 제공”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