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이 론칭한 생활용품 브랜드 바디럽이 ‘2020 블루프라이데이’ 이벤트 종료 후 아쉬움을 토로하는 고객들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앵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기존 행사와 동일하게 최대 7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주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3일간 10만여 개에 달하는 제품을 판매했다. 이는 단순 계산으로 1분에 23개씩 판매한 셈이 된다.
바디럽은 2017년 론칭한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등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는 패브릭(FABRIC) 라인과 퓨어썸샤워기, 비밀샤워 등 깨끗한 물 사용을 위한 워터(WATER)라인, 홈케어스프레이, 손세정제 등 청결한 일상을 위한 라이프(LIFE) 라인까지 안전한 일상을 위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고 있다.
바디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사랑받았지만 특히 추운 날씨를 대비하기 위한 침구류와 수전 제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라며 “올해에는 위생과 안전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샤워기뿐만 아니라 주방과 세면대에 사용하는 수전 제품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