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이 고교 졸업예정자와 N수생들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한 대입조기선발반을 모집한다. 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수시 정시 통합교육 및 관리에 초점을 둬 수험생에게 가장 최적화된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입시 전문 재수기숙학원이다.
대입조기선발반은 2월 대입정규반의 개강을 앞두고 수능 전 범위 ‘주요개념 BASE’를 마스터해 기본기를 익히고 수능의 초석을 다지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번 조기 선발반은 12월 27일과 1월 3일 개강반이 있으며 선착순 마감으로 등록이 시작되었다. 1차 개강반은 주요과목 국영수의 기초를 집중적으로 다지고, 2차 개강반에서는 국영수, 탐1, 탐2, 한국사 주요개념을 완벽하게 마스터하고 특성화수업으로 실력을 높이는데 집중한다. 2월 14일 대입정규반보다 한달 이상 앞서 국영수의 새판을 짤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조기선발반에서는 수능 전 범위 주요개념 BASE를 마스터하면서 동시에 문/이과를 수준별로 반편성하여 진행된다. ▲문과 프리미엄반(A반) ▲문과 일반반(B반) ▲이과 프리미엄반(C반) ▲이과 프리미엄반(D반) ▲이과 일반반(E반)과 같이 문과 2개반, 이과 3개반 총 5개반으로 구성했다. 계열과 수준에 적합하도록 시수가 서로 다르게 짜인 커리큘럼에 대한 준비도 이미 마쳤다.
문과/이과 최상위반인 프리미엄반은 전 과목 수업 내용과 연계해 지난 수능 킬러문제를 분석한다. 이를 통해 보다 심층적으로 문항을 탐구하고, 과목별 수준별 충분한 개인지도를 상시 진행해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 2022 학년도 대입정규반에서는 자율선택수업 시수가 크게 확대 실시되는데, 대입조기선발반으로 입소하는 전원은 자동으로 대입정규반으로 편입돼 동일하게 누릴 수 있고 반편성고사 우위 선점에도 유리하다.
입소당일 반편성고사는 전입소생을 대상으로 국어, 수학, 영어 과목을 실시한다. 문과 A반과 이과 C반의 지원자격을 갖춘 경우 입소 당일의 반편성고사 성적과 무관하게 A반과 C반에 배정된다. 문과 B반과 이과 D, E반의 지원자격을 갖추고 반편성고사 성적이 우수할 경우 인원 상황에 따라 상위반으로 배정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재수를 빨리 시작한다고 많이 공부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얼마나 공부한 내용을 잊지 않고 머릿속에 잘 기억할 수 있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선 수험생 개인별 성적관리와 학습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수능대비 맞춤형 커리큘럼과 개인별 학습 컨설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은 만여 평 규모로 조성돼 대학 못지않은 환경과 시설을 자랑한다.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잠시 머리를 식혀 갈 수 있는 천연잔디 축구장부터 농구장, 배드민턴장, 족구장, 카페테리아와 참나무 숲 등 수험생들이 공부하기 좋은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