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구글, 구글 옵티마이즈 360 리셀러 파트너십 맺어

디지털마케팅 엔드투엔드 서비스 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는 구글과 구글 옵티마이즈 360(Google Optimize 360) 리셀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구글 옵티마이즈는 웹사이트 최적화를 위한 A/B 테스트 솔루션으로, 웹사이트 콘텐츠와 디자인 구성 등의 최적화를 통해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전환율을 높이고, 디지털 광고나 캠페인정보, 기본적인 CRM data 등 다양한 정보와의 결합을 통해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하여 웹사이트상에서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이미 구글 애널리틱스 360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구글 옵티마이즈 360을 추가로 사용할 경우, 더욱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효율적으로 온라인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다양한 측면에서 분석하여 마케팅 비용의 ROAS를 개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COVID-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의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2017년 구글 애널리틱스 360(Google Analytics 360)의 공식 리셀러로 지정된 이후, 국내 주요 업종별 대표 기업들의 데이터 분석 체계를 수립하고, ROI 측면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고도화를 지원하는 등 전문적인 구글 애널리틱스 360 컨설팅으로 고객 비즈니스의 디지털 트랜스퍼를 지원하며 고객으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콘센트릭스 관계자는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웹사이트 최적화 및 개인화는 필수 선결 요건이다”라며 “콘센트릭스는 구글 옵티마이즈 360과 함께 구글 애널리틱스 360 및 SEO(검색엔진최적화)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여 디지털 채널 내 고객 경험 향상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사의 디지털 마케팅 고도화에 이바지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