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지는 탈모 시장…CJ올리브영, 두피케어 체험키트 선착순 증정

입력 2020-11-20 10:0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두피케어 인기 상품 9종으로 구성된 ‘두피두피부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시작한다. CJ올리브영은 헤어케어 시장의 큰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영(Young) 탈모족’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두피두피부 키트’는 볼륨·건조·트러블 등 두피 고민에 맞춘 기능별 핵심 상품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상품 다양성을 극대화했다. 대표 제품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와 ‘라보에이치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비롯, 샴푸 후 모발을 효과적으로 마르게 도와주는 ‘헤어 드라이 타올’도 포함했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6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CJ올리브영은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두피두피부’ 캠페인도 전개한다. 탈모·두피 시장 내 경쟁력 있는 고기능성 상품과 브랜드를 지속 소싱해 선보이는 한편, 두피 밸런스나 진정·볼륨·영양 등 각종 두피 고민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큐레이션(추천)을 제안한다. CJ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피 케어 노하우를 담은 캠페인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29일까지 주요 탈모·두피케어 브랜드의 인기 상품 약 30개를 선별해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두피 각질을 제거해주는 헤어 식초부터 민감 두피를 위한 더마 샴푸, 탈모 기능성 샴푸 등 두피 건강과 탈모 방지를 아우르는 상품들이 다양하게 포함됐다. △닥터포헤어 △아로마티카 △라보에이치 △라우쉬 △헤드스파7 △이브로쉐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한편, 최근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적 요인으로 탈모 고민을 호소하는 젊은 세대가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CJ올리브영이 올들어 이달 19일까지 누적 매출을 분석한 결과, 탈모 및 두피 관리 샴푸 매출은 지난해 동기와 비교해 5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샴푸 매출 증가세인 11%를 크게 뛰어넘는 수치다. CJ올리브영 측은 20·30세대의 구매 비중은 지난해와 비교해 10%P 늘어 탈모 시장이 젊어지고 있는 것으로 봤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