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실용성 돋보이는 제품으로 눈길
두진바스(대표 박종진)에서 신제품 하모니프리미엄 사틴니켈 싱크대수전을 출시했다.
하모니 프리미엄 주방 싱크대 수전은 이미 많은 주부의 선택을 받은 제품으로, 신제품 DS670SN 모델은 디자인과 가격 모두를 만족하게 할 만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DS670SN 모델은 일체감 있는 색상으로 주방 공간의 간결함을 한층 강조하고, 북유럽의 세련미를 더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헤드 인출 등 실용적인 면이 강조된 싱크대 수전이다.
토수구 앞부분에 장착된 에어레이터캡은 포말이 일듯 부드럽게 물과 공기를 혼합시켜 토수시켜 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고, 절수 역할을 한다. 헤드는 인출 자바라 방식으로 제작돼 싱크대 먼 곳까지도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내부 호스는 우레탄 재질로 사용감이 부드럽고 튼튼한 것이 특징이다. 편리한 원터치 방식의 직수, 스프레이 전환은 주방 작업을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제조사 다인이엔지에서 특허받은 국내 유일 초간편 설치방식이 적용되어 전문 인력의 도움이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스와이프클린 스프레이 노즐을 장착하여 축적된 석회 등의 이물질을 손가락으로 간단하게 쓸어냄으로써 쉽게 닦아낼 수 있는 것 또한 인기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두진바스 측은 "제조사에 직접 의뢰하여 출시한 하모니 프리미엄 사틴니켈 주방 싱크대수전은 물때가 잘 타지 않아 관리가 편리하며, 내부 카트리지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국산품을 사용한 고급 수전으로 저가 수입 제품 대비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면서 "해외 직구 및 직수입 제품에서는 받을 수 없는 제품 하자에 대한 1년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산 제품이므로 각종 소모품 교체 및 구입 또한 편리하게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두진바스는 이번 신제품 독점 판매를 기념해 오는 12월 말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