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KT “AI 콜센터, 12개 고객사 확보”

KT 6일 열린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B2B 사업으로 진행하는 AI 콜센터(AICC)에 12개 고객사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앞서 KT는 내년부터 AICC 플랫폼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KT는 "‘KT CS’, ‘KT IS’ 두 개의 자회사와 AI콜센터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이번 분기 B2B 부분에서 매출이 둔화된 배경으로는 "일부 대형 프로젝트의 진행이 더딘 영향"이라며 "B2B쪽으로 강한 성장을 이끌 계획이긴 하지만 그 와중에 성장성, 수익성에 합리화가 필요하다고 보는 것은 합리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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