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카카오 “커머스 경험 살려 럭셔리 상품에 집중”

입력 2020-11-05 10: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카카오는 5일 진행된 2020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카카오는 카카오커머스를 통해 품질을 신뢰할 수 있는 선별된 상품을 제공하면서 만족스러운 커머스 경험을 토대로 럭셔리 상품에 집중하고 있다”며 “카카오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영역에서 차별적 우위를 통해 수익성과 차별성을 균형 있게 가져가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