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5일 진행된 2020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올해 비대면 추석 명절의 효과로 50대 이상 신규 이용자가 늘어나는 등 전 연령대로 확대 중”이라며 “앞으로 카카오톡 내 차별화된 경험을 살려 온라인 커머스 입지를 빠르게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스튜디오
카카오는 5일 진행된 2020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올해 비대면 추석 명절의 효과로 50대 이상 신규 이용자가 늘어나는 등 전 연령대로 확대 중”이라며 “앞으로 카카오톡 내 차별화된 경험을 살려 온라인 커머스 입지를 빠르게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