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에 전북 지역 최초의 대형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은 약 902㎡(약 273평)의 대형 매장으로 일반 매장과 달리 넓은 면적으로 다양한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객들이 니즈에 맞는 제품 및 사이즈를 쉽게 상담받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 내부를 체험존, 싱글존, 패밀리존, VP존, 룸세트존, 스트레스리스존 등으로 세심하게 구성하여 차별화를 꾀했다.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철학을 가진 에이스침대는 이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지역 대표 상권에 체험형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인 ‘에이스 스퀘어’를 오픈하고 있다. 전라북도 지역에 처음 들어서는 이번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은 지역 소비자들에게 에이스침대를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소프라움 호텔베딩세트, SESA 베개속통 세트, 타올 등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전주점은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안하게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한 매장"이라며 "전라북도 지역에 최초로 들어서는 에이스침대의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인 만큼 지역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가 소개하는 제품을 폭넓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