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18일부터 한달 간 전 임원 및 간부사원이 협력사 접점 현장을 체험하고 협력사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신재우 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임원과 영업팀장 10명은 교대로 상담실 데스크, 물류센터 등을 방문해 상담 서비스 등을 체험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전 임원 및 간부사원이 협력사와 함께하는 현장을 방문, 업무체험을 통해 협력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먼저 인사하기, 엘리베이터 앞까지 안내하기, 상담 후 감사인사 문자 발송하기 등 협력사 대상 예절교육도 함께 시행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10월 말 ISO9001 인증을 획득하고, 품질방침, 품질목표수립 등 품질보증시스템과 노하우를 협력사에 공유하고, 무료 컨설팅도 시행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신재우 영업본부장은 "협력회사는 홈쇼핑의 첫번째 고객"라며, "협력사 경쟁력이 곧 회사의 경쟁력인 만큼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기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