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 ‘니니즈X아이앱 스튜디오’ 한정판 에디션 출시

입력 2020-10-23 09:0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니니즈X아이앱스튜디오 협업 에디션. (사진제공=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아트 크루 브랜드 ‘아이앱 스튜디오’와 협업해 ‘니니즈X아이앱 스튜디오’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와 아이앱 스튜디오의 협업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당시에는 출시와 동시에 티셔츠가 품절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협업의 주제는 ‘원 마일 웨어’이다. 코로나19로 장거리 외출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가벼운 외출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중한 일상을 돌아볼 것을 제안하고자 준비했다.

특히 이번 ‘니니즈X아이앱 스튜디오’ 에디션은 강력한 10ㆍ20세대 팬덤의 공감과 응원 속에 세대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는 죠르디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외출과 어울리는 의류ㆍ패션잡화ㆍ휴대폰 액세서리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의류의 경우 지퍼형 후드와 반바지, 반소매 티셔츠로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좋은 회색, 검은색 계열의 무채색을 사용했다. 옷 앞뒷면에 아이앱 스튜디오 영문 레터링과 함께 소매와 바짓단에는 죠르디 캐릭터 모양의 고무 태그가 포인트로 장식했다. 마실 콘셉트에 어울리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 스트랩 폰 케이스 3종(아이폰 11 pro, xㆍxs갤럭시 S20), 슬리퍼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27일 오전 11시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오후 3시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지난해 카카오프렌즈에서 처음 아이앱 스튜디오와 진행한 협업 프로젝트가 고객들로부터 기대 이상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두 번째 프로젝트도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답답한 일상 속에서 실용성과 개성을 살린 이번 에디션으로 기분전환 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