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고객만족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08-11-18 10:43수정 2008-11-18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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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프랜차이즈부문 최초

한국타이어는 18일 자사의 토탈자동차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타이어 프랜차이즈 부문 최초로 고객만족경영대상의 고객가치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고객만족경영대상은 전문 심사단의 엄격한 서류심사와 현지심사를 통해 종합심사를 거쳐 선정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고객이력관리와 자동관리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활동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고, 매년 체계적인 직원 교육을 통한 인재 육성 노력을 인정 받아 고객만족경영대상의 고객가치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 박철구 상무는 "국내 1위 타이어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고객응대 및 관리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티스테이션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토털서비스 매장으로서, 쾌적한 실내환경, 프리미엄 서비스, 최첨단 장비를 모두 갖추고 고품격 정비 문화를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고객만족경영대상의 고객가치부문의 평가항목은 총 6 항목으로 ▲리더십 ▲고객가치 혁신 추진전략 ▲고객 및 시장정보 관리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인재 육성 ▲고객가치 혁신 활동 전개 ▲고객가치 혁신활동 및 기업 성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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