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산업용 센서 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가 언택트 시대를 맞아 21일 온라인 전시회(E-Solution)를 개최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전시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제약이 있는 현 상황에서 오토닉스와 고객 간의 소통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온라인 전시회에선 실제 전시회를 축소한 형태로 신제품을 비롯하여 최신 데모 장비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실제 전시회 운영 방식과 유사하게 전문 영업사원이 출연하여 현재 오토닉스가 주력하는 4가지 제품군인 △세이프티 제품군 △변위 센서 △비전 시스템 △레이저 마킹 시스템의 콘셉트 및 특장점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또한, 실제 움직이는 데모 장비와 다양한 안내서 등을 활용한 소개로 실제 전시장에 온 것 같은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품 및 기술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 코너도 마련하여 언제든지 상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오토닉스 마케팅팀장은 “한국어와 영어로 제공되는 이번 전시회는 오토닉스 역사상 처음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형태이기 때문에 11개 해외 법인은 물론, 전 세계를 상대로 서비스가 될 예정”이라며 “향후 온라인 전시회 확대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뉴노멀 시대에 맞는 비대면 형태의 서비스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닉스 온라인 전시회는 오토닉스 공식 홈페이지 내 솔루션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