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가 해외 유명 맛집의 요리법으로 밀키트를 만드는 ‘미씽 더 시티' 프로젝트의 시작으로 태국의 유명 레스토랑 ‘바이 부아(By BUA)‘의 대표 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 제공=프레시지)
‘미씽 더 시티’는 국내를 넘어 해외 유명 맛집의 음식을 밀키트로 선보이는 글로벌 RMR(레스토랑 가정 간편식) 프로젝트다. 프레시지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시국에 여행의 향수를 지닌 소비자들이 관광지에서 즐겼던 요리를 식탁 위에서 즐기게 하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미씽 더 시티’ 방콕 편 밀키트 3종은 방콕에서 3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유명 레스토랑 ‘바이 부아(by bua)’ 셰프의 레시피를 밀키트로 만든 제품이다. △태국식 볶음 쌀국수 ‘비프 팟타이’ △태국식 커리인 ‘비프 파냉커리’ △ ‘뿌팟퐁커리’로 구성됐다.
프레시지 상품전략본부장 김우선 상무는 “유명 프랜차이즈 메뉴부터 SNS 인기 레시피까지 출시했던 기획 역량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글로벌 RMR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프레시지는 국내에 밀키트를 처음으로 알린 기업으로 용인에 준공한 8000평 규모의 신선 HMR 전문 공장에서 총 500여 종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