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멘토-홍콩 가입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제공 이벤트
이트레이드증권은 14일 해외주식 투자자의 종목발굴에 도움을 주기 위해 해외주식 종목발굴 서비스인 모멘토-홍콩 서비스를 런칭하고 오는 17일 홍콩주식투자에 대한 무료공개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홍콩주식투자 무료공개방송은 이트레이드증권 계좌 보유에 관계없이 관심있는 고객 누구나 이트레이드증권의 해외주식전용 HTS-씽글로벌에 접속하면 공개방송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무료공개방송은 토마토TV에서 아시아증시 시황을 담당하고 있는 이트레이드증권의 임미화 연구원이 진행하며 홍콩주식시장에 대한 전망과 올바른 해외투자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지난 10월6일 국내최초 해외주식 종목발굴서비스인 모멘토-홍콩 서비스를 런칭해 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모멘토-홍콩 서비스는 종목발굴시스템으로 전체적인 장의 움직임을 보여줌과 동시에 강한 모멘템의 종목을 발굴해 주는 서비스로서 홍콩주식에 투자하는 고객 중에 제한된 우량주에만 투자하기보다 다양한 종목을 발굴하려는 투자자, 모멘템이 강한 종목을 발굴해 수익을 높이려는 투자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이트레이드증권에서는 모멘토-홍콩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수수료 인상 없이 모멘토-홍콩서비스를 제공하고 추가적으로 모든 가입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홍콩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에게 별도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병행하고 있다.
이트레이드증권의 모멘토-홍콩 서비스는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서비스팀(1588-2428) 또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