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효과는 그가 입대한 이후에도 영화, 앨범, 책, 홈쇼핑 등 각종 분야에서 발휘되고 있다. 그의 생애 천 팬미팅 영화 ‘그대, 고맙소'는 지난 4일 누적관람객 5.9만 명을 돌파했고 '우리家' 앨범은 판매량 53만 장을 돌파했다.
김호중은 입대 전 모 업체의 마시는 견과유 홈쇼핑 모델에 발탁됐다. 각종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고 ‘뉴 완판남’으로 불리는 '김호중 효과'가 이번에도 이어질 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홈쇼핑 방송에서는 제품과 함께 3장의 화보 사진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오는 8일 홈앤쇼핑을 통해 김호중을 모델로 한 제품이 첫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