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찬바람 불자 여성복 매출 36.3% 증가

입력 2020-10-06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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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여성복 브랜드 보브,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 쥬시 꾸뛰르의 10월 1~4일간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6.3%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 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은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겉옷을 중심으로 경량 패딩, 트렌치코트, 트위드 재킷 등의 품목이 여성복 매출을 주도했다고 밝혔다.

최근 프리미엄 라인 ‘블랙 라벨’로 출시된 여성복 쥬시 꾸뛰르는 이달 1~4일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3.1% 급증했다. 같은 기간 동안 판매량 10위권에 든 제품 중 절반 이상이 블랙 라벨 제품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은 브랜드 타깃 연령층을 확대하고 고급 비즈니스 캐주얼 제품을 다양화한 것이 매출을 끌어올렸다고 설명했다.

블랙 라벨 제품 중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카디건이 매출을 이끌었다. 카디건을 포함한 니트류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1%, 경량 다운 등의 재킷류는 76.5% 증가했다. 경량 다운의 경우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어 1차 재생산에 들어간 상태다.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는 같은 기간 매출이 43.9% 신장했다.

동물성 가죽 대신 에코 레더를 사용해 제작한 페이크 레더 코트는 전 색상이 완판이다. 1차 리오더를 진행해 이달 중순 재입고를 앞두고 있다.

여성복 지컷은 자사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내 여성 코트 카테고리 판매 순위 1~5위를 모두 차지하며 이달 1~4일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5% 매출이 증가했다. 보브는 같은 기간 매출이 22.7% 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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