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라면 결혼 전 둘만의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고자 한다.
여성섹션 웨프(www.wef.co.kr)는 올해 12월19일부터 21일까지 SETEC에서 개최되는 "전자랜드와 함께하는 2009 S/S 한국결혼박람회 名品展" 패션쇼에서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 한복을 입고 신랑신부가 런웨이 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패션쇼는 2009년 봄/여름 웨딩드레스, 한복의 패션트랜드를 미리 확인 해보고 입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결혼을 준비중인 신부가 가장 고민하는 웨딩드레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매번 개최되는 한국결혼박람회 패션쇼는 관람하는 예비신랑신부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어 왔으며, 패션쇼 도중 즉석에서 프로포즈를 하는 해프닝으로 인해 많은 관람객의 호응을 얻어왔다.
모델 응모자격은 여성섹션 웨프(www.wef.co.kr)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 동안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선발인원은 예비신혼부부 4커플과 예비신부 8명을 선발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24일 웨프 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화려한 조명아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무대 위에서 자신의 매력을 뽐 낼 수 있는 멋진 추억에 당당히 도전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