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 롯데홈쇼핑, 언택트 트렌드 반영 ‘추석 마음 한상’ 특집전

입력 2020-09-17 18:4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27일까지 프리미엄 식품 등을 집중 구성한 ‘추석 마음 한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집콕’, ‘자기소비용 상품 구매’, ‘온라인으로 추석 선물 전달’ 등 명절 트렌드 변화를 예상해 추석 특집방송을 예년보다 2주 연장하고, 관련 상품 편성도 확대했다. 고품질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특집전 속 코너로 ‘프리미엄 추석 마음 한 상’을 별도로 운영한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프리미엄 추석 마음 한 상’에는 자체 식품 브랜드를 비롯해 고품질의 신선식품, 국내외 유명 건강식품을 집중 편성했다. 20일 오전 8시 50분에는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의 명절 과일세트를 판매한다. 명절 시즌에 가장 선호되고, 필수로 꼽히는 청과들로만 구성했다. 프리미엄급 사과 2.5kg, 배 1.7kg, 멜론 3.7kg를 한 세트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당일 오후 3시에는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의 ‘프렌치 콜라겐’을 판매한다. 홈쇼핑 판매 제품 중 최대 80% 높은 함량인 5000mg의 고순도, 고밀도, 저분자 콜라겐으로, 12주 분량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23일 오후 5시 40분에는 6월 론칭한 ‘하루일과 세척사과’를 판매한다. 국내 최대 사과 산지인 경북에서 생산돼 당도와 식감이 좋은 ‘미시마 품종’만을 구성했다. 21일에는 매년 명절 시즌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고급 정육세트인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1++)’를 선보인다. 조리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등심, 국거리, 불고기, 사골곰탕 액기스 등을 세트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한다. 22일 오전 11시 35분에는 유명 커피전문점 ‘폴바셋’의 ‘바리스타 파우치’를 단독 론칭한다. 매장 판매 동일 상품으로 시그니처 블랜드,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등 원두에 따라 바리스타 파우치 90개와 폴바셋 고유의 미니포트, 앵글머니를 한 세트 구성으로 판매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