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20/09/600/20200916111945_1511547_491_393.jpg)
㈜디쉐어(D.SHARE)의 수능 영어 및 내신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에듀는 비대면 온라인 레벨테스트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변화된 사회적 흐름에 맞춰 비대면으로도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온라인 레벨테스트를 개발했다. 해당 테스트는 쓰리제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도 응시할 수 있다. 내신용과 수능용 두 가지 중 하나를 골라 듣기, 어휘, 문장 구조, 독해 등 성적향상과 직접 관련 있는 부분을 세밀히 테스트한다. 이는 고등영어학습 관점에서 객관적이고 체계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테스트가 끝나면 총 풀이 시간, 영역별 점수, 레벨 분석, 올바른 학습 방향, 예상 커리큘럼 등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한 실력 진단과 통합 솔루션이 제공된다. 전문가의 자세한 피드백이 필요한 경우 바로 가까운 지점 혹은 상담을 원하는 지점에 바로 상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거리가 멀거나 코로나로 인해 방문 상담이 주저될 때에도 대비해 비대면 상담 또한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준비했다.
하민희 쓰리제이에듀 이사는 “온라인 수업의 장기화로 학생들의 가정 내 학습 시간이 늘어나면서, 효율적인 자기 주도 학습을 위해 현재 자신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어떤 위치에 있는지 파악할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라며, 자사의 10여 년 노하우를 담아 자체 개발한 레벨테스트는 학습 계획을 세워야 하는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좋은 지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