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배우 오인혜가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친구가 오인혜를 발견해 신고했는데요. 인천 연수경찰서와 송도소방서에 따르면 오인혜는 이날 오전 5시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는데요. 오인혜는 병원 도착 후 호흡과 맥박이 정상 수치로 돌아왔고 경찰과 소방당국은 원인을 극단적 선택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가수 고(故) 설리의 삶을 다룬 KBS 다큐멘터리 '다큐 플렉스-설리가 왜 불편하셨나요?'가 방송된 이후 어머니 김수정 씨에 대한 비난이 일자 비난한 이들에게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화를 냈던 설리의 친오빠 A 씨가 14일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A 씨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동생 친구분들에게 폭력적인 태도로 대한 것과 폭력적인 언행과 불순한 태도를 보인 점, 그리고 저로 인해 루머 확산이 조장된 사실을 방관했던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며 반성하고 살겠다"고 밝혔습니다.
웹툰작가 기안84가 MBC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녹화에 참석합니다. 나혼자산다 제작진은 14일 "스튜디오 녹화에 기안84가 참여할 예정"이라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앞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는데요. 앞서 기안84는 자신의 웹툰 '복학왕'의 일부 장면에서 '여혐 논란'에 휘말린 적이 있습니다. 이후 4주 동안 나혼자산다 스튜디오 녹화에 불참해 하차설이 돌던 기안84는 다시 방송에 참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수 바다가 출산 후 첫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바다는 14일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과 함께 게시물을 게재했는데요. 해당 게시물은 '아기를 낳은 것에 대한 기쁨'과 '아이와 함께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겠다'라는 내용과 함께 '팬과 이 세상 모든 어머님에게 축복과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는 내용입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이 "출산 소식을 축하한다"고 화답했습니다.
배우 견미리의 전(前) 남편 임영규가 자신에 대한 부정확한 보도를 한 기자 2명을 고소했습니다. 견미리의 현 남편 A 씨가 2018년 주가조작 혐의로 실형을 받은 것을 전 남편 임영규가 한 것으로 잘못 보도했기 때문인데요. 임영규는 14일 오후 서울중앙지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보통신망법 위반 및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기자 2명을 고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임영규는 해당 보도로 인해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직장을 그만뒀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