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20/09/600/20200910112116_1508868_442_442.jpg)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을 운영중인 ㈜와드(대표 용태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레스토랑 고객사들을 응원하는 '캐치테이블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캐치테이블 APP을 통해 단골 레스토랑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해당 레스토랑에 응원 메시지와 마스크 100개를 전달하는 내용의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캐치테이블은 총10,000개에 이르는 마스크를 고객사 레스토랑에 전달했다.
용태순 ㈜와드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분들이 매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계속되지만 고객과 마음의 거리는 조금 더 가까워 질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20/09/600/20200910112126_1508869_405_486.jpg)
또한, 캐치테이블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맞춘 레스토랑의 운영시간 변경 안내, 안전한 식사 문화 만들기 캠페인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캐치테이블은 원하는 레스토랑을 전화 없이 APP으로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이다. 정식당, 권숙수, 밍글스, 코지마, 임프레션 등의 최정상급 파인다이닝 레스토랑부터 CJ제일제당, 푸드빌, 신세계, 썬앳푸드, 바이킹스워프, SG다인힐 등 인기 프랜차이즈 레스토랑까지 가맹점 1,500곳을 대상으로 지난 8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