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는 바지교복이 대세?" 스쿨룩스, 브랜드 새 컨셉 ‘UNICUE’로 Z세대 공략

입력 2020-08-21 09: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 제공=스쿨룩스)

스쿨룩스가 브랜드 콘셉트를 변경하고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하는 컨셉 ‘UNICUE’는 독특함, 특별함을 뜻하는 ‘유니크(UNIQUE)’와 시작을 지시하는 신호인 ‘큐(CUE)’의 합성어다. Z세대 청소년들의 니즈를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교복업계의 새로운 출발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 전속모델 도아, 레나, 지원의 여학생 바지 교복 화보를 통해 기존 교복 업계의 일률적인 진부함을 탈피했다.

스쿨룩스는 Z세대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학생 편의에 초점을 맞춘 내년 신학기 동복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늘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스쿨룩스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자유분방함과 개성,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 브랜드의 새 컨셉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