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견적 상담 서비스' 신설…담당 카 매니저 통해 최종 계약 진행
▲쉐보레(Chevrolet)가 비대면 판매 서비스 강화를 위해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로 선보인다. (사진제공=쉐보레)
쉐보레(Chevrolet)가 비대면 판매 서비스 강화를 위해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쉐보레의 ‘e-견적 상담 서비스’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쉐보레 홈페이지에 접속해 직접 매장에 방문한 것과 같은 수준의 견적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쉐보레 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쉐보레 전 차종의 내ㆍ외관 고화질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고 트림과 옵션, 액세서리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ㆍ할인, 결제수단, 탁송 방법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직접 입력해 상세 견적을 제공함으로써 실제 대면으로 이뤄지는 견적 상담과 차이 없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통해 받은 견적 정보는 저장도 가능해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확인하거나 취소할 수 있고, 실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소정의 사전 예약금 결제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뒤 담당 카 매니저를 통해 계약을 완료하면 된다.
한편, 기존 홈페이지에서 진행해온 일반 견적과 시승상담도 기존과 같게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