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필수 5대 업종 할인서비스
롯데카드가 최근 물가상승으로 가계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일상생활에서 주로 이용하는 5개 부분에서 사용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비 할인형 '롯데 DC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 DC카드'는 식음료과 이동통신, 대중교통, 주유소, 인터넷쇼핑몰 등 필수생활비로 지출되는 5개 대표업종에서 사용한 금액을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매월 최고 10%, 6000원까지 할인해 준다.
이 서비스는 가맹점이나 브랜드에 관계없이 5개 업종 사용액에 대해 롯데카드가 매월 회원에게 청구시 일괄적으로 할인해 주는 방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회원이면 누구나 쉽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롯데 DC카드'는 롯데카드의 기본 할인서비스인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롯데닷컴 최고 5%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TGI프라이데이스 10% 할인서비스 등을 월 할인한도와 관계없이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생활비를 아끼려는 알뜰한 고객은 물론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지만 특정가맹점에서의 할인서비스를 잘 이용하지 않아 상대적으로 기존 할인혜택을 받지 못한 고객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카드 신청시 자신의 생활패턴에 따라 할인 업종을 5개 모두 선택하거나 1개만 선택해서 구성할 수 있으며, 카드 신청은 가까운 롯데카드센터를 방문하거나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해 고객들의 부담이 매우 큰 게 사실"이라며 "5대 생활 필수 업종을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편리함과 유익함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