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밀레' 입는다…2020 모델 발탁

입력 2020-08-03 10:3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밀레)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가수 임영웅을 20 F/W 모델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밀레는 최근 가수 브랜드 평판 2위를 기록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임영웅을 통해 트로트의 주 소비층인 중장년층부터 2030 젊은 세대까지 폭넓게 끌어안는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하반기 주목받는 플리스와 숏다운을 비롯해 필드파카와 헤비 다운재킷 등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겨울 아이템을 출시할 예정이다.

임영웅의 광고는 9월 초 밀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보 이미지 홍보를 시작으로 9월 10일 밀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밀레 영업본부 조지호 상무는 “임영웅의 트로트에 대한 애정과 도전정신은 밀레가 추구하는 정신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밀레 브랜드의 핵심 고객층인 4060세대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